PROGRAM
Learn To Play 프로그램이란?
Learn To Play 프로그램은 IIHF(국제 아이스하키 연맹)가 제공하는 다양한 육성 프로그램 중 가장 기초적인 입문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6세부터 9세까지의 소년과 소녀들에게 즐거운 환경에서 하키의 기초 기술을 가르치고 훌륭한 하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전 세계의 클럽 관리자, 프로그램 강사, 리더(코치)들의 육성도 목적으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크로스 아이스 연습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시도되고 발전해 왔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아이들의 하키 기술을 즐겁게 배우고 모두가 참여하는 환경에서 발전시키며, 정신적이고 체력적으로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 챌린지
스킬 챌린지는 아이스하키 경기에 필요한 스킬에 대한 습득도를 객관적인 수치로 평가하기 위한 테스트입니다. 이 스킬 챌린지를 전국 각지에서 실시함으로써 각 선수의 스킬 레벨을 상대적으로 비교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이스하키 경기가 활발한 지역, 활발하지 않은 지역의 구별 없이, 다른 선수들과 비교하여 자신이 어떤 레벨에 있는지를 이해시킴으로써, 각 선수의 자주적인 목표 설정을 촉구함과 동시에, 국내 전체의 경기력 향상에도 연결됩니다.
제3회 유스 올림픽 동계대회에서는 각국 혼성팀에 의한 「아이스하키 3on 3」이 정식 경기에 채용되었습다. 이대회에선 스킬 챌린지의 성적에 따라 엔트리 선수가 결정되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향후 대회에서도 채택될 것으로 예상되며, 선수들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KILLS TEST 1
Fastest Lap (가장 빠른 랩)
SKILLS TEST 2
Shooting Accuracy (슛의 정확성)
SKILLS TEST 3
Skating Agility (스케이팅의 민첩성)
SKILLS TEST 4
Fastest Shot (가장 빠른 촬영)
SKILLS TEST 5
Passing Precision (패스의 치밀성)
SKILLS TEST 6
Puck Control (팩 컨트롤)
As a club that gives dreams to children who aim to become ice hockey players, we will work hard to foster the next generation of players in Golden Owls